|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KTV(한인가라오케),로컬가라, massge, 클럽, 맥주거리, japan bar
BY 청량고추 에볼루션
2023-12-20 17:40:47
하노이 밤문화[KTV(한인가라오케),로컬가라, massge, 클럽, 맥주거리, japan bar]
하노이 처음 방문하시는 여행자에게 큰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정보를 적습니다. 이글이 하노이 밤문화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가뭄의 단비가 되었으면 합니다.
1. 한인가라오케(일명KTV)
한인가라오케는 하노이에도 수없이 많습니다. 보통 미딩, 쭝화 쪽으로 밀집되어있다고 보시면됩니다. 지금은 경남타워 부근 옌화 쪽에도 신규가라오케들이 많이 들어온상황입니다.
미딩은 한인타운이라고 보시면됩니다. 호치민으로 치자면 Q7 군 푸미흥지역과 많이 닮아있습니다. 한인들이 주로 거주하며,한인식당,한인가라오케, 피시방, 당구장등 한국분들이 생활하기에 불편함이 전혀없는 베트남속 한국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예전에는 쭝화쪽이 많이 발달하였지만, 지금은 미딩이 한인타운 하면 첫뻔째로 이야기가 나오는곳이죠. 쭝화는 구한인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치민으로 치자면 슈퍼볼쪽은 구한인촌, Q7군 푸미흥이 신한인촌인것처럼요! 아무튼 이 이야기는 각설하고, 하노이 가라오케는 호치민가라오케와 차이점이 있습니다.
시스템은 같습니다. 룸에서 소주,맥주,양주 기호대로 주문하시고, 초이스 하시고 룸에서 놀다가 2차는 각자 알아서 하는 방향이죠!!
그런데 여기서 차이점은 호치민은 거의 90프로넘게 2차를 나갈수있는 시스템이지만, 하노이는 되는 가라오케, 안되는 가라오케가 나뉘어있죠!!
2차가 정해진 업소, 안되는 업소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로컬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손님이 파트너랑 쇼부를 보는방식이죠.
또, 하노이가라오케는 보도시스템이 거의 독보적이라고 보시면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처럼 마담이 꽁가이들을 거느리고 다니는게 아니라, 하노이는 한국과 같은 보도(즉, 포주)가 있습니다. 가게에서 요청을 하면 불러주는 시스템입니다. 거의 미딩쪽이 지금 보도로 시스템으로 운영된다고 보시면됩니다. 업소에대해 구체적으로 알고싶은분은 청량고추 방장님께 문의를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2.하노이 로컬 가라오케
하노이 로컬가라오케는 하노이에서는 독보적인곳이 2곳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포츄나호텔지하에있는 보스가라오케, 하노이호텔에있는 하노이호텔가라오케 두곳이 확실히 수량은 월등합니다. 단점으로는 금액이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인가라오케(KTV) 2배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장점은 단속문제에서는 타 어느 가라오케보다는 안전하다는점과 가라오케가 호텔 내부에있기에, 룸에서 즐기시다가 바로 숙소로 가셔로 이동할수있다는 최대의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액적으로 너무 부담이되서 보통은 접대할일이 있으신분들이 여기2곳 가라오케를 이용하신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외 다른 로컬가라오케는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와 비슷하지만 때가 너무 묻어있습니다. 맥주및 기타안주 룸비용은 저럼한편이지만, 꽁가이들 팁 요구가 너무 심합니다. 2차도 불명확하며, 터무니없이 높게 부르는 경우가 허다하죠!! 그리고 베트남어를 모르고 가시는 분들은 더욱 재미가 없을거에요!! 베트남 현지 지인이있거나, 로컬 가라오케에대해 좀 아시는분과 간다면 상황은 나을 수있습니다. 여기까지 하노이 로컬가라오케의 불편한 진실이었습니다
3.하노이 불건전마사지(일명VIP마사지)
하노이 불건전마사지는 보통 영업시간이 오전 10~ 새벽2시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불건전 마사지도 보통은 미딩, 쭝화쪽에 집중되어있어요. 호안끼엠에도 몇곳있긴하지만, 추천드리지않습니다. 위험부담이 크기 때문이에요. 저녁시간 다니다보면 근처에 씨클로아저씨, 오토바이탄총각, 아줌마 들이 마사지 받으라면서 유혹을합니다. 호기심에 잘못갔다가는 큰일을 치루게 됩니다. 제주위에 경험자들이 수두룩합니다. 마사지비용이 50만동이라고 해서 따라갔다가 마사지받고 내려오니 인당 300불을 내놔라~~ 샤터문을 내리고 덩치큰 베트남 남자애들이 우루루 둘러싸서 돈을 갈취해가는 일이 일어나죠. 대부분 이런 불미스런사건이 호안끼엠 중심에서 이루어집니다. 안전히 이용하시고 싶으신분은 미딩, 쭝화 쪽을 이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국사장님이 운영하시는곳이 더러 몇곳있습니다. 시스템은 한국 안마방 시스템과 흡사다하고 보시면 되구요! 여기 정보도 궁금하신분은 저에게 문의를 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4. 하노이 클럽
하노이클럽은 인터넷 검색조금만해보셔도 잘 나와있을거에요. 요즘 다른 블로그들도 포스팅을 많이들합니다.
하노이클럽 한인분들께서 자주가시는곳은 히어로, 비어거리에 있는 1900클럽, 더 토일렛, 탑오브 하노이, 그리고 더토일렛옆에 새로생긴 로컬 킹오브클러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드러나지않은 고급 클럽들이 많이있긴한데...그부분은 생략 하겠습니다. 금액이 너무 비싸고 해피벌륜을 심심치 않게 이용하는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클럽은 피크시간이 저녁 10시 이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일은 원하시는 꽁가이들이 잘없고, 금요일저녁~토요일 저녁이 사람들이 가장 붐비는 시간입니다. 한국남자분들은 클럽에서 헌팅해서 오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고자 노력을 많으들 하시지만, 베트남클럽에서 헌팅에 성공하기는 참 힘듭니다. 일단 한국에서 잘생겼다는 소리많이들으시는분들 , 패션이 좋으신분들, 키가 크신분들, 돈이많으신분들이면 성공확률은 높아지죠. 여기 포함되신다고해도 성공확률이 희박하다고 말씀드리고싶네요..^^
베트남클럽은 단순히 그냥 즐기러 가신다고 생각하시는게 마음에 편합니다. 우연치않게 그날따라 운이좋아서 헌팅에 성공을 하면 대박인거죠.
그리고 클럽에서는 직업여성(후커) 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초이스 못된 친구들이 클럽을 와서 그날 헛탕을 안치려고 합니다. 보통은 히어로클럽에 그런친구들이 많습니다. 여기까지가 하노이 클럽에 대한 설명이 되겠습니다.
4.하노이 맥주거리
하노이 맥주거리는 보통 오후6시부터 ~12시까지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새벽까지 장사하는곳도 몇곳 있긴합니다.
하노이로 여행을 오시는 분이라면 한번정도는 무조건 들리는 장소죠. 짠내투어에서 소개되어 더욱더 인기가 많아진 그곳입니다.
맥주거리안에 1900클럽이 있으니, 맥주거리에서 간단하게 한잔 하고, 1900클럽에서 즐기시는분도 많이있습니다. 주말에는 발디딜틈없이 각국나라 사람이 옹기종기 모여 맥주를 마시는 곳입니다. 아시는 분은 여기서도 헌팅을 시도하여 성공을 이뤘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무수한 사람들때문에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덥다는건 감안을 하셔야해요....
호치민은 부이비엔 거리가있듯이 , 하노이는 맥주거리가 인기가 많습니다 하노이에 오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japan bar
일본인 바는 롯데센터 하노이 부근 바딘에 많이 몰려있습니다. 가장 유명한곳이 타나바타, 호타루 라고 보시면되고 부근에 아주많은 바들이 즐비해 있죠.
시스템은 1층은 바형식으로 앉아서 마주보며 이야기하며 술한잔 시켜서 먹으면서 놀수있는공간이고, 2층은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야기도중 마음에들면 같이 룸으로가서 술먹으면 서 놀수있기도 합니다. 단점은 레이디 술을 엄청 요구합니다. 한잔금액이 저렴하지도 않은데 말이죠. 그리고 공식2차는 없습니다. 서로마음이 맞으면 쇼부를 보고 나가는 형식입니다.
베트남에 오시면 SNS 로 꽁가이들이 호객하는곳이 바로 여기 일본인 바 입니다. 모르고 갔다가는 일명 작업 당하기 쉽상인곳이죠.
물론,많은 비율은 아니지만 바에서 간단하게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서로 호감이 되서 즐거운 저녁 까지 가신분도 있긴합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전체게시글
|